마케팅 (TIP)

뒤로가기
제목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프로그램, 어떤 원리일까요?

작성자 데일리SNS(ip:)

작성일 2022-11-02

조회 172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프로그램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프로그램, 어떤 원리로 진행되는건지 많이 궁금하시죠?

SNS 마케팅 업체가 우후죽순 생겨나 업체를 선택함에 있어 고민이 많으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이 글을 정독해주세요!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프로그램 많이 묻는 질문 Q&A

 1. 정말 실제 한국인 계정인가요? 

A. 업체마다 다릅니다. 하지만 가짜 한국인 계정을 실제 한국인 계정이라고 속이며 판매하는 업체는 없습니다.

그런데 '가짜 한국인 계정'을 '실제 한국인 계정'처럼 오인하게 하는 업체는 몇군데 있습니다.

한국인이라고만 기재하고 '실제' 또는 '활동중인' 이라는 단어가 들어가지 않는 곳은 대부분 이런 형태 입니다.

상세페이지를 자세히 확인해야지만 '한국인 계정으로 꾸민 유령 계정'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죠.

데일리SNS에서는 이러한 오해를 방지하기 위해 모든 판매중인 서비스를 카테고리로 나누어 구분을 하고 있습니다.

데일리SNS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어요.


 2. '실제 활동 계정'과 '가짜로 꾸민 계정'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A. 두 가지 서비스의 가장 큰 차이는 바로 '소통' 입니다.

실제 한국인 계정은 당연히 실제 사람이 운영하는 계정이다 보니 소통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가짜로 꾸민 계정과는 소통을 할 수가 없죠.

그래서 실제 한국인 계정으로 팔로워 늘리기를 이용하시면,

다양한 사용자들이 참여하고 게시물을 보다가 좋아요까지 누르기도 해요.

데일리SNS 홈페이지에서 판매중인 실제 활동 계정 늘리기 서비스를 확인해보세요.


 3. 그렇다면 '가짜로 꾸민 계정'은 안 좋은 건가요? 

A. 이건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프로그램의 기술에 따라 다르다고 볼 수 있어요.

가짜로 꾸민 계정이라고 해도 실제 인스타그램 앱에서 리얼 클릭 방식으로 운영되면

프로필 방문이나 도달/노출 등이 함께 늘어나기 때문에 실제 계정과 같은 원리로 팔로워나 좋아요가 증가하게 됩니다.

하지만 불법 매크로 프로그램을 이용한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프로그램은 PC에서 다량으로 작업되며,

방문/도달/노출 등이 증가되지 않기 때문에 자칫하면 내 계정에 위험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데일리SNS는 실제 계정 뿐만 아닌 실제처럼 꾸민 고품질 한국인 계정도 함께 판매중이며,

실제 계정과 같이 프로필 방문/도달/노출 등 인사이트가 함께 증가되는 원리로 100% 계정 안전을 보장합니다.


 4. 실제 계정이라고 해서 구입했는데 가짜 계정 같아요! 

A. 인스타부업/재택알바... 누구나 위와 같은 단어를 들어본 적이 있을 겁니다.

업체마다 갖고 있는 기술력과 프로그램 원리는 각기 다르지만

일부 업체에서는 일명 "부업 어플"을 통해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프로그램을 운영중인데요.

부업 어플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은 인스타그램 계정 활성화가 목표가 아닌 "수익"이 목표이기 때문에

부계정을 수없이 많이 생성해서 실제 계정처럼 간단한 사진 몇장을 올리고 꾸며서

지극히 "수익"을 목적으로 팔로워나 좋아요 늘리기 등에 의미 없이 참여하고 수익을 올립니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다양한 업체들 중 일부 업체들은

이런식으로 생성 된 계정들을 '실제 계정' 이라는 명목하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 사람이 수익을 올리기 위해 무수히 많은 부계정을 만들어 활동하는 것을 과연 '실제 활동중인 계정'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굳이 '한국인 실제 팔로워&좋아요'를 찾아서 구매하신 의미가 있는 걸까요?



 5. 그렇다면 데일리SNS의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프로그램 원리는 무엇인가요? 


A. 데일리SNS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증가 기술은 실제로 나도 팔로워나 좋아요는 높이고 싶은 분들이

본계정으로 자연스럽게 참여해서 품앗이를 하는 개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에 참여한 계정으로만 계정주 또한 팔로워나 좋아요를 늘릴 수 있기 때문에

부업 어플 처럼 쓸데없이 부계정을 만들어가며 품앗이에 참여할 수가 없는 구조 입니다.



지금까지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프로그램 원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데일리SNS의 100% 실제 활동중인 인스타그램 팔로워&좋아요 늘리기 서비스는

데일리SN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어요.

홈페이지에서는 인스타그램 서비스 뿐만 아니라 유튜브, 페이스북, 틱톡, 스포티파이 등

국내 최초 한국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플랫폼을 확인할 수 있으니 한번 구경해보세요!


데일리SNS 바로가기 >>>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인스타-팔로워-늘리기-프로그램.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